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1〉 공명장애 면담질문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성장애 진단 및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 : 진단 및 평가 모형 정립을 위한 기초연구
음성과학
2007 .06
Alignment of Self-assessment and Peer-assessment with Teacher-assessment in a University EFL Writing Classroom
영어학
2014 .03
화법 교육 평가의 방법 탐색 : 내러티브 평가 방법을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14 .10
발달장애에 관한 심리학적 치료와 평가
인문학논총
2001 .02
수행중심의 초등영어 평가실태 분석
신영어영문학
2002 .02
Useful Assessment and Evaluation in Language Education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Assessment Feedback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Development of Assessment Tasks: Baseline Study for the Differentiated Web-based English Assessment
응용언어학
2005 .12
한국어 교육의 평가 연구 고찰
이중언어학
2009 .01
쓰기 평가 단계
우리말글
2001 .10
한국 프랑스어 학습자의 자아효능감 향상을 위한 평가 방식 개선방향 모색
어학연구
2012 .04
漢文科 敍述形 評價의 理論과 實際 - ‘한문’ 영역을 중심으로 -
漢字漢文敎育
2011 .01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중·고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조사
영어학
2019 .09
국어과 쓰기 영역 ‘과정 중심 평가’ 구체화를 위한 관련 용어 및 특성 고찰
작문연구
2018 .01
쓰기 수행평가에서 동료평가자간 신뢰도 분석
국어교육연구
2010 .08
Analyse et réflexion sur des approches de l’évaluation de la traduction au niveau micro et macrostructuel
번역학연구
2014 .10
Assessment in Second Language Pronunciation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