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 스폰서에 대한 관중의 인지도, 브랜드태도, 충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책임이 스폰서이미지, 스폰서동일시, 스폰서신뢰 및 스폰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2002년 한/일 월드컵 관여도가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비인기종목 스폰서십에 따른 이벤트-스폰서일치성과 스폰서공신력, 스폰서동기, 스폰서-이벤트 태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일치성, 스폰서공신력, 스폰서태도 및 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이미지, 스폰서 :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스폰서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기업의 태권도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이미지, 스폰서 태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스폰서의 브랜드 자산,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2002 Korea and Japan 월드컵 공식후원 업체에 대한 변화된 태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 팀을 이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이미지 전이의 메커니즘 분석 : 노출빈도와 후원기업 이미지의 효과
체육과학연구
2017 .01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월트컵 스폰서십 사례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1 .11
배드민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9년 요넥스 코리아 오픈 배드민턴 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 방안 : 프로야구구단 유니폼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수영복 브랜드별 특성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