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Ⅱ. 연구절차 및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2002년 한/일 월드컵 관여도가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2012런던올림픽 공식스폰서의 브랜드가치, 브랜드태도,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신뢰,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한국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의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스폰서십을 통한 지정된 이미지 전이에 있어서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브랜드 간의 관련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프로스포츠 서포터즈의 구단 스폰서인지도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