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작품분석
Ⅴ. 연구결론
참고문헌
필자소개
부록 : 분절화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회화 재료 표현 기법
정보과학회지
2013 .06
3D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방송과 미디어
2005 .03
건축과 회화
건축사
2006 .01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의 서사적 특성 연구
방송과 미디어
2005 .03
컴퓨터ㆍ애니메이션과 그 可能性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6 .04
Cut-out 방식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스케칭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3차원 영상 합성과 그래픽 애니메이션
방송과 미디어
2001 .06
영상 기반 표현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4 .03
회화온도 및 회화시간 변화에 따른 세슘의 휘발성 연구
한국방사성폐기물학회 학술대회
2012 .01
애니메이션 제작 및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1
TV애니 판정지침 창작중심 개선 필요
디지털콘텐츠
2006 .01
동양시멘트
시멘트
1995 .01
지날달의 작품에 대해서
건축사
1970 .01
애니메이션 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방송과 미디어
2005 .06
애니메이션산업의 질적 향상을 위한 문화콘텐츠디자인 관점의 애니메이션 구성요소
방송과 미디어
2005 .06
3D 애니메이션
디지털콘텐츠
2006 .01
애니메이션 현황 - 기술분야
방송과 미디어
2005 .03
혁신적인 원가절감을 위한 WIT 기술
금형가공 심포지엄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