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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음이온의 발생과 효과
3. 실험장치 및 방법
4. 실험결과 및 고찰
5.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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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엔진의 흡기관 재질에 따른 표면거칠기가 미치는 내부유동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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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1
스로틀 개폐에 따른 가솔린 엔진의 비정상상태 유량변화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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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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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12
흡기관 복합공진을 위한 기관의 시뮬레이션 연구 ( A Study on the Multi-Tuning for Intake Manifold Using Engine Simul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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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12
초음파 센서를 이용한 엔진 흡기관 내의 유속측정(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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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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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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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88 .03
기관 흡기계의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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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11
스로틀 바디의 구조변경에 따른 가솔린 엔진의 출력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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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V용 고효율 가솔린 엔진발전시스템 성능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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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5
DUAL DUCT INTAKE SYSTEM 적용을 통한 흡기소음 및 출력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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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1
점화시스템의 종류와 가솔린 엔진 성능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Ⅰ)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천연가스 엔진의 흡기계 형상 변화에 따른 저속 엔진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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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1
경승용차용 가솔린 기관의 성능향상에 관한 이론 및 실험적 연구(제2보)-이론해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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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9
4 실린더 4 사이클 가솔린기관에서 배기계의 형상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Exhaust Manifold Configuration on Engine Performance in a 4 Cylinder 4 Cycle Gasoline Eng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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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論文] 4행정 가솔린기관의 흡·배기 과정에 대한 전산시뮬레이션 및 이의 확인 실험
오토저널
1986 .03
가솔린 엔진의 흡기밸브 퇴적물 평가 방법 적용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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