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Layout이란 무엇인가?
3. 레이아웃의 디자인원리(design principles)
4. 레이아웃 형식(layout formats)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위계수준에 따른 광고스타일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8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광고의 소비자 반응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인쇄매체광고의 패러디효과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앰비언트 광고의 태도 효과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1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