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Background and the problem in the advertising industry
3. Related Previous Research and Some Existing Cases
4. Proposal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광고 전략적 관점에서 본 공익광고 캠페인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 제작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한ㆍ중 소비자에 대한 TV 광고의 창의적 요소 추출 방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A research on the factor that affects Internet Advertising reputation and information consumption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mputer display and media design on Human decis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의류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의류제품과 전자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모바일 단말 기반 광고 어플리케이션 제공 방법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