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제품스타일 분석
3. 신세대 감성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인터랙션 사용성향에 있어서의 세대구분 및 세대 이해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05
A Study on a Change in Spatial Value Pursuit by Generation with the Changes of the Times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신세대(New Generation)에 관한 SNS상의 인식 리서치 연구 -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Y세대’와‘Z세대’연관어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제품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사용자 감성 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3 .09
제품디자인의 문화분석 연구 : 한국 신세대의 문화속성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제품디자인을 위한 조형 이미지의 평가와 선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TV매체에 나타나는 감성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1990년대 한국 신세대문화의 속성과 제품디자인 경향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새로운 세대가 들려주는 그들의 이야기
공연과이론
2015 .03
브랜드패키지의 Graphic Design 요소가 소비자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 제품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인간의 감성과 제품 조형의 상호 관계에 관한 기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5 .12
Analysis of Value Perception through Design in New Consumer Cohort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경계세대의 휴대용 IT Activity에 대한 이해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2020-2030 문화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제품 선호도 연구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제품의 색채가 제품의 색채선호도, 이미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신제품 디자인을 위한 제품속성결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