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The Purpose of Research and Expected Effect
3. An Outline of Recognition System
4. The Result and Analysis of Experiment
5.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st Volume Profit 분석법에 기반한 해외공연예술 수익모델연구
무용예술학연구
2017 .01
캐릭터 디자인의 효율적인 보호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타이포그래피 관점에서 본 중국문자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영상 보정을 이용한 인물 인식 고도화에 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06
클레이를 이용한 캐릭터디자인 교육에 관한 연구 : 디자인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인간과 인공지능 로봇 캐릭터의 비교 연구-너도 인간이니? 기반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시각예술에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의 역할
한국예술연구
2019 .09
The Relationships between Taekwondo Character and Taekwondo Life Skills Developed by Taekwondo Educator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2 .01
캐릭터 디자인 요소별 특징과 사용자 감성어휘 관련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Periodic Features of Korean Character Designs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02
이미지 연상 결합을 활용한 캐릭터디자인 교육에 관한 연구 : 실업계 고등학교 디자인과 학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영화 〈노포아(Mr. Six)〉를 통해 본 인물 디자인 예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캐릭터 디자인의 형태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AI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11
아이덴티티 디자인에서 인공지능 기반 디자인툴의 가능성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역사적 인물의 캐릭터 개발 :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