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웹에서의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3. 웹에서의 감성디자인
4. 패스트푸드 사이트의 감성디자인과 브랜딩효과에 대한 조사
5. 사용자 감성에 영향을 미치는 시각디자인 요소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 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한 통합적 웹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감성평가를 이용한 웹 디자인 요소의 활용방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웹 기반형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전략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감성유형 별 웹 인터페이스의 디자인 특성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웹에서의 감성디자인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와 영향요인 분석 : 패스트푸드 사이트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2
BX 기반의 디자인 브랜딩을 위한 기억자극요인과 디자인의 역할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6
웹사이트 평가요인을 활용한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사례연구 - 현대비앤지스틸 웹사이트 구축 결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웹상에서의 긍정적 브랜드 경험 구현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마트 웹사이트에 나타난 감성디자인 요소의 브랜드선호도 및 충성도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이미지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의 감성적 동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E-브랜딩 환경에 따른 스타트업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브랜드 디자인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e 브랜드에 대한 이론적 배경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매장에서 BI와 SI의 감성이미지 통합 방향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