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공감각의 기초원리
3. 공감각의 디자인적 접근
4. 광고자극의 설계
5. 분석결과
6. 결과 및 향후 연구방향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감각(共感覺) 기초원리를 활용한 인터넷 광고디자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정보디자인의 시각정보전달에 관한 연구 : 웹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광고배경음악의 공감각에 의한 색의 상호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9 .08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공감각 활용을 통한 인터랙션 공간 구축에 관한 연구 : 시각적 요소를 통한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형(形)을 맛보다, 색(色)을 듣다 : 미학의 오늘날 과제로서의 공감각(共感覺)
민족미학
2009 .12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Rhythm and Synesthesia: a Study on Effect of Synesthesia on Rhythmic Abilit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11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배너광고의 효율성 재고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참여적 인터넷 배너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과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글자 ‘A’와 음정 ‘도’는 빨간 색 : 공감각 중 감각과 색 간의 연합에 대한 개관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