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공감각의 기초원리
3. 공감각의 디자인적 접근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 배너광고디자인에서 공감각(共感覺)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광고배경음악의 공감각에 의한 색의 상호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9 .08
공감각 활용을 통한 인터랙션 공간 구축에 관한 연구 : 시각적 요소를 통한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형(形)을 맛보다, 색(色)을 듣다 : 미학의 오늘날 과제로서의 공감각(共感覺)
민족미학
2009 .12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Rhythm and Synesthesia: a Study on Effect of Synesthesia on Rhythmic Abilit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11
글자 ‘A’와 음정 ‘도’는 빨간 색 : 공감각 중 감각과 색 간의 연합에 대한 개관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5 .02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인터넷 광고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자율규제 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디자인 사고 (Design Thinking)를 적용한 광고제작 방법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A research on the factor that affects Internet Advertising reputation and information consumption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mputer display and media design on Human decis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좋은 소리를 들을 권리가 있다: 멀티미디어 음악展-공감각 참관기
에밀레
2018 .12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효율성에 대한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창의융합 뇌 교육을 기반으로 한 공감각 학습 지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