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방법 및 범위
3. 이론적 고찰
4. 연구모델 구축
5. 실증연구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브랜드에 따른 외관 및 실내디자인 이미지 통합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동질성 분석을 통한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브랜드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과의 상호관계성과 영향력 - 청풍무구 브랜드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브랜드 이미지의 디자인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스케이트 보드 패키지 디자인의 통합적 브랜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기업이미지 강화를 위한 환경디자인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 아이덴티티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고객충성도가 상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소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통합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매체로서의 S.I(Store Identity)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숫자의 상징적 의미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이미지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의 감성적 동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