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상관관계애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동질성 분석을 통한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브랜드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골프산업에서 제품의 고가격,고품질 전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브랜드의 다차원적 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이미지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의 감성적 동화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스포츠센터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와 로열티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6
2002-2003 애니콜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이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스포츠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브랜드 동일시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각 이미지 강화를 위한 심리적 차별화 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9 .12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브랜드 이미지의 디자인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