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디지털 매니아 시장세분화를 위한 설문 조사
3. 매니아 심층면접
4. 연구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키매니아의 참여요인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7 .06
댄스스포츠 매니아의 재미요인과 몰입경험 및 댄스스포츠 중독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8 .03
THE STUDY ON CLOTHING BEHAVIOR OF INDIE MUSIC MANIAC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대중 춤 매니아의 사회문화적 특성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12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기업의 디자인 마케팅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골프 동호인들의 매니아 수준과 스포츠가치관 및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2
달리기 매니아의 진지한 여가 체험 형성에 관한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이종격투기 매니아 수준과 스포츠가치관 및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중·고등학교 댄스동아리 참여자의 매니아 수준이 인지된 자유감 및 댄스 중독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010 .01
신소비 문화의 관점에서 본 매니아를 위한 신제품 디자인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기기 디자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LG의 휴대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여가스포츠 매니아 척도 표준화에 관한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스쿠버다이빙 참여자의 매니아 되기 과정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8 .06
스키 매니아의 참여소비에 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 (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수상레저스포츠 참여유형과 감각추구성향 및 스포츠사회화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MOTIVATIONS TO USE THE INTERNET AND ONLINE CONSUMER SEGMENTATIONS FOR Y-GENERATION CONSUM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