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Mania의 의미변화와 연구 배경
3. Mania에 대한 이해
4. In-depth Interview with Mania
5. Digital Mania에 관한 작은 이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소비 문화의 관점에서 본 매니아를 위한 신제품 디자인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대중 춤 매니아의 사회문화적 특성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스키 매니아 수준이 운동중독 및 웰니스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캠핑 매니아의 진지한 여가체험 형성에 관한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여가스포츠 매니아 척도 표준화에 관한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생활스포츠 야구동호인의 매니아수준이 스포츠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동계 여가스포츠 매니아수준과 감각추구성향, 운동정서 및 지속적 행동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달리기 매니아의 진지한 여가 체험 형성에 관한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마케팅전략으로서 관계요소 중심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수상스키 마니아 수준이 운동중독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12
디지털 웨어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디자인 요소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매니아 소비자의 태도와 성향에 의한 디지털 매니아 세그멘테이션 제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스포츠여가 참여자의 몰입, 진지한 여가, 마니아 및 중독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7 .12
국외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