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들뢰즈의 공간
3. 인크레더블에서 표현된 질ㆍ들뢰즈의 공간 해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D애니메이션에 나타나는 사실적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애니메이션의 공간 재현에 대한 연구 : 화면의 깊이를 중심으로
영화연구
2011 .09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포스트모던 리얼리티 연구 : 애니매트릭스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5
총체적 예술로서의 3D Animation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애니메이션의 시적[詩的] 이미지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2 .1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3D Computer Animation의 활용과 전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8
한국 애니메이션산업의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극장용 창작애니메이션과 지상파 TV 방송 애니메이션 총량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5 .08
How to make good animation movemen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Conflicts between Traditional Animation and Modern Animation in China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11
1960-1980년대 초반 사회, 문화적 상황과 관련해 본 러시아 애니메이션의 변화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애니메이션에서 인체 표현에 따른 캐릭터의 형상(形象) 표현방식 분석 : 일본과 미국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6 .06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동물 소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수용에 관한 연구 : 북한 , 한국 , 미국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12
The Experimental Animation and Contemporary Ar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4 .05
하이퍼리얼리티 기법을 통해 본 음악극 「사랑의 역사」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8 .01
1960년대 일본의 실험적 애니메이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21세기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한국 캐릭터 특성 연구 - 연도별 Best 10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