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인터액티브 애니메이션 자동 저작 기술
3.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제작 및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1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Cut-out 방식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스케칭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3D 애니메이션
디지털콘텐츠
2006 .01
애니메이션산업의 질적 향상을 위한 문화콘텐츠디자인 관점의 애니메이션 구성요소
방송과 미디어
2005 .06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의 서사적 특성 연구
방송과 미디어
2005 .03
컴퓨터ㆍ애니메이션과 그 可能性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6 .04
사용자 참여를 위한 웹 기반 애니메이션 인터페이스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애니메이션 현황 - 기술분야
방송과 미디어
2005 .03
이중 레이어 방식의 애니메이션 스케치 인터페이스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스케치기반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 문제 ④
디지털콘텐츠
2004 .01
TV애니 판정지침 창작중심 개선 필요
디지털콘텐츠
2006 .01
한ㆍ일 메카닉 애니메이션의 분석 및 발전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애니메이션 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방송과 미디어
2005 .06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