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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2
ABSTRACT
1. 서론
2. 엔진-HMT 통합제어 알고리즘
3. 네트워크 모델
4. 통합제어 성능 시뮬레이션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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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정유압 기계식 변속기의 통합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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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단변속용 정유압기계식 변속기 탑재 구동계의 성능해석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1995 .07
엔진 / 자동 변속기 시스템의 속도 제어 ( Speed Control of Engine / Automatic Transmission System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5 .01
정유압기계식 무단변속기의 변속조향성능해석
한국공작기계학회지
1995 .07
정유압 기계식 변속기 복합유성기어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4
농업용 트랙터의 기계유압식 변속기에 대한 동력전달 특성 분석
드라이브·컨트롤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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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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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와 재료
199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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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05
Hydromechanical characterization around an excavated cav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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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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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1996 .05
엔진-변속기 통합 제어기를 위한 SW 결함 전파 방지 기술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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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변속기구조 및 제어기술
발명특허
2005 .01
차량 주행 안정성 향상을 위한 H∞ & H₂ 제어 기반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변속기용 제어기 시스템 개발동향
오토저널
2007 .10
5단 자동 변속기
발명특허
1997 .01
시간 지연 제어를 이용한 엔진 토크 및 엔진/자동변속기 속도 제어 시스템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1996 .06
[특집] 자동 변속기의 최신 제어기술 동향
오토저널
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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