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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3. 수치모델
4. 결론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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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bulent Combustion in SI Eng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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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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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4 .03
정적연소기에서의 메탄-공기 균질혼합기의 연소특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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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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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1999 .01
K-ε모형에 의한 가솔린기관의 화염계수 모형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초기연소과정중의 난류유동에 의한 열손실 추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06
초기 연소과정에 미치는 난류유동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SI 엔진의 메탄올 혼합 연료의 연소 및 배출 가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단기통 4행정 가솔린 기관의 연소압력 변동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0
AN INVESTIGATION OF THE SPEED PARTICLE RESPONSE IN TURBULENT FLOW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luid Machinery
1992 .10
영역조건평균에 기초한 난류예혼합 화염 전파 속도식 유도 및 검증
한국연소학회지
2008 .03
수소를 첨가한 탄화수소 혼합기의 난류연소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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