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관광레저학회 관광레저연구 관광레저연구 제14권 제3호(통권 제22호)
발행연도
2003.1
수록면
39 - 53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공동브랜드전략은 치열한 경쟁에서 비롯된 수익의 감소를 해소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프랜차이즈 전략으로서 한 지붕 밑에 여러 개의 점포가 함께 존재하는 것을 뜻한다. 이 연구를 통하여 현재 진행되고있는 공동브랜드전략의 개연적 고찰 및 공동브랜드전략에 먼저 투자한 그룹과 나중에 투자한 그룹과의 차이가 존재하는가를 분석하고자 한다.

목차

국문초록
Ⅰ. Introduction
Ⅱ. Objective of the Study
Ⅲ. Literature Review(Constructs and Variables)
Ⅳ. Methodology
Ⅴ. Statistical Analysis
Ⅵ. Discussion and Conclusions
Ⅶ. Limitations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26-01609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