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기업문화란 무엇인가
Ⅲ. 기업문화 대두의 배경과 문제
Ⅳ. 한국 기업의 경영이념들 : 기업문화의 토대인가 기업이데올로기인가
Ⅴ. 새로운 기업문화운동 : 대기업체들 사례
Ⅵ. 기업문화 :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연구영역
Ⅶ. 기업문화의 연구방법
Ⅷ.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 시대의 비판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커뮤니케이션 합리성과 커뮤니케이션 윤리성 : 하버마스의 커뮤니케이션 이론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3
"말"과 "글"의 커뮤니케이션을 넘어 : 사회체계로서 커뮤니케이션
사회이론
2004 .06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와 조직
언론과 사회
1994 .03
자아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커뮤니케이션 연결망과 커뮤니케이션 행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5 .12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차원과 신뢰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상하간 커뮤니케이션, 부서간 수평 커뮤니케이션, 정보의 적절성의 영향력과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국가문화가 기업용 SNS 이용과 커뮤니케이션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 · 중 비교연구 : 권력거리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國際커뮤니케이션 硏究
관훈저널
1980 .07
Public Relations의 새로운 패러다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연구동향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