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How do Global Companies use Social Media for Corporate Communication? An Analysis of Corporate Communication Strategies in China
광고연구
2019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11 .08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연구영역으로서의 기업문화에 관한 고찰
한국언론학보
1991 .01
경쟁적 가치 관점에서 본 기업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경영학연구
2000 .08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12
기업문화 격차분석을 활용한 기업문화 유형분석 : 이상적 기업문화 설정방향 모색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기업 아이덴티티 구성요인과 중요도에 관한 연구 : 백화점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온전한 기업
로고스경영연구
2008 .05
기업다각화는 기업가치를 감소시키는가 ?
한국증권학회지
2001 .09
은행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동일시, 기업 평판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소고 : 사업환경의 변화와 내부통제제도 구축을 중심으로
강원법학
2013 .10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위기대처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기업" 간 긍정적 관계가 기업의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기업의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