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ᐨ공중관계성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가상 제품경험이 브랜드태도-구매의도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해 : 태도강도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수입 자동차와 국내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태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조직-공중 간 관계성과 갈등에 대한 상호인식 연구 : 사립대학 구조조정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12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제조국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7 .10
조직효과성에 대한 비판적 고찰 : 조직관에 따른 조직목표와 조직효과성 측정지표 비교
한국조직학회보
2005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Outback steak, TGIF, Bennigan`s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3
통합조직의 효과성에 대해 조직의 특성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농어촌공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10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조직-공중 관계성 개념의 확장: 조직-공중 관계성 유능성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외식기업의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5
진정성 (authenticity) 효과 : 구매행동의도에 대한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명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3 .12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