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가상 제품경험이 브랜드태도-구매의도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해 : 태도강도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소비자 행동특성이 이미테이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4 .02
브랜드개성과 소비자태도의 관련성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6
외국 브랜드에 대한 미국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자동차 브랜드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8 .06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제조국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7 .10
AHP를 이용한 수입자동차 구매 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Outback steak, TGIF, Bennigan`s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3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4 .09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소비자의 자동차 구매 시 고려 요인에 따른 전기자동차 선호 경향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지연된 구매의도의 결정 요인과 평가 목표, 태도자신감의 조정적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자동차 수입이 한국 자동차산업의 생산성에 미치는 효과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03
중국의 자동차 구매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