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지연된 구매의도의 결정 요인과 평가 목표, 태도자신감의 조정적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광고모델 선호도가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6 .11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6 .08
가상 제품경험이 브랜드태도-구매의도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해 : 태도강도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인터넷 광고가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광고모델 특성이 구매의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2 .01
외식업체의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12 .01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수입 자동차와 국내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태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