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모형 및 연구 문제
4. 연구 방법 및 주요변인의 측정
5. 연구 결과 및 논의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의 관점에서 본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중은 조직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가?
한국언론학보
2007 .10
식품 기업의 위기관리를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사과 포함 여부가 책임귀인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에 미치는 영향 : 방어적 사과 전략의 효용성 탐구
한국언론학보
2008 .10
조직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 인식과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기업의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12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블로그 위기 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3 .01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책임 귀인이 위기 대응 전략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8 .10
매체와 위기책임성,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6
위기책임귀인과 위기대응 메시지 유형이 유통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이슈소유권, 위기책임성인식, 그리고 대응전략 제시순서에 따른 정서와 위기커뮤니케이션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8
한국인의 문화성향에 관한 메타분석: 집단주의와 개인주의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8 .01
한국인의 사과 지형 : 지난 10년간 사과문의 조직 및 유형 별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2 .08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그 전략의 활용 시점이 공중의 고객 기반 브랜드 자산 및 부정적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8 .02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패스트푸드 기업의 위기 대응 과정에서 위기책임 귀인요소와 메시지 유형이 고객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4 .07
귀인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위기이력과 위기합의의 영향력 검증 : 위기대응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공격과 방어의 수사학 : 황우석 사건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