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 인식과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블로그 위기 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3 .01
수용자의 관점에서 본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공중은 조직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가?
한국언론학보
2007 .10
매체와 위기책임성,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6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한국인의 사과 지형 : 지난 10년간 사과문의 조직 및 유형 별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2 .08
이슈소유권, 위기책임성인식, 그리고 대응전략 제시순서에 따른 정서와 위기커뮤니케이션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8
기업 위기 트렌드와 위기 커뮤니케이션 현황: 한국 기업의 최근 위기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한국 100대 기업의 위기 관리 현황에 관한 연구 : 10년 전의 IMF외환위기 시와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그 전략의 활용 시점이 공중의 고객 기반 브랜드 자산 및 부정적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8 .02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전문가와 공중 평가 비교
Crisisonomy
2017 .01
The Effect of Product-harm Crisis Situations on Firms’ Response Strategies : Evidences from China Market
관세학회지
2012 .05
위기커뮤니케이션의 진정성에 대한 공중의 평가- 항공사 위기사례를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4 .01
기업의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12
기업의 제품 관련 위기 유형과 대응 전략별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위기대응 전략으로서의 사과와 활용 시점에 대한 양적 내용분석 연구 : 최근 2년간 국내 기업의 위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