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 편성에 나타난 채널 브랜드 마케팅 현상 : 독일 4대 TV의 1998~2004년 편성추세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6 .08
민영방송사의 인터넷방송 특성과 전략 연구 : 독일 RTL의 경영ㆍ조직, 콘텐츠, 수익모델 측면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4 .06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독일 공영 텔레비전 방송사 ZDF의 온라인 저널리즘 : 온라인 서비스 특성, 전략에 대한 실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12
TV 프로그램을 통한 방송사의 자사 홍보활동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11
독일 민영TV RTL의 인터넷 사업 전략과 특성에 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방송통신연구
2003 .07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지역방송국의 생존전략을 위한 수용자 중심의 IMC전략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외국 방송사의 21세기 경영전략 : 공영방송사의 재정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외국 방송사의 21세기 경영전략 : 공영방송사의 재정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독일 공영텔레비전 방송사의 온라인 저널리즘 : ZDF의 온라인 서비스 현황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모션 전략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한국방송사론 : 유선방송사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1992 .12
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3 .12
방송사 웹 프로모션의 경쟁전략 행위와 그 성과에 관한 연구 : 케이블 방송사의 웹 페이지 구성방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6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