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문헌고찰
3. 연구문제 및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이종 매체(신문사-종편) 간 크로스 프로모션의 전략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4 .07
두 종류의 촉진(브랜드 프로모션과 점포 프로모션)과 유통구성원의 최적결정
유통연구
1998 .12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모션 전략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A Study of the Patterns of Industry Sector Participation in Cooperative Destination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00 .06
유통업계에서의 매출 데이터 기반 프로모션 효과 측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앱스토어에서 제품특성과 프로모션이 시간에 따른 리뷰수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방송사 웹 프로모션의 경쟁전략 행위와 그 성과에 관한 연구 : 케이블 방송사의 웹 페이지 구성방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6
행사: 서울인쇄조합, 폰트 프로모션 - 서울인쇄조합, 폰트 프로모션 -10월 15일까지 100일간 진행
프린팅코리아
2011 .01
특급호텔레스토랑 메뉴프로모션이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세분화된 고객집단의 프로모션 고객반응 예측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광고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품질 불확실성이 화장품 세일즈 프로모션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1
IPTV 프로모션 채널 UI 요소 및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독일 방송 기업의 채널 브랜드 관리에 관한 연구 : 공영방송사 ZDF와 민영방송사 RTL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4 .10
미세먼지 위험에 대한 언론보도가 수용자의 인식과 의견 형성에 관한 연구 : 프로모션 뉴스 인지정도에 따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