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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문제제기
2. 본 연구의 개념적 틀 제시와 연구문제 도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스폰서쉽과 스포츠광고의 효과에 관한 장기연구
광고연구
1996 .08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개념 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정립에 관한 정성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스포츠 스폰서십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0 .06
스폰서계약(契約)에 관한 민사법적(民事法的) 고찰(考察) : 스포츠스폰서계약(契約)을 중심(中心)으로
중앙법학
2008 .08
팀동일시와 유사성이 스폰서십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에 대한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이벤트와 스폰서 간 일치성이 스폰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 동기, 스폰서 공신력, 이벤트에 대한 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스포츠 스폰서십이 유통업자 서비스품질(R-SERVQUAL)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이벤트와 스폰서 브랜드 간 적합성이 낮은 스폰서십의 접합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03
스폰서십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조사 : 국가대표선수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지각된 스폰서 동기, 이벤트 참여, 이벤트-스폰서 일치성이 태도 변화에 미치는 상호작용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06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써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에 관한 연구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십 기업(브랜드)의 인지도 추이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02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심리적 욕구와 애착의 강도,팀 동일시,팀 충성도 및 스폰서십효과와의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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