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팀 동일시, 관람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다차원적 구조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다차원적 구조가 팀 애착 및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결정성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1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모형 검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스포츠스폰서쉽과 스포츠광고의 효과에 관한 장기연구
광고연구
1996 .08
팀동일시와 유사성이 스폰서십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에 대한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0 .06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e-스포츠팀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관람만족과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6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개념 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정립에 관한 정성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12
관계혜택과 브랜드동일시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만족을 매개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스포츠 스폰서십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점포동일시와 매장동일시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스포츠 경기 체험요인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