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의 공익성 수용자 관점에서 재구성
저널리즘 비평
1998 .01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09 .10
정보화 사회와 광고 수용자의 인식변화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0 .11
공익광고 종합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비교광고가 수용자의 감정,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비교광고, 일반광고 수용자 그룹간 비교 실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수용자로서의 노인계층 특성 연구
광고연구
1992 .03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방송프로그램의 공익성 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공익광고에서 은유 이미지의 광고 효과와 인지된 창의성에 관한 연구 : 사막화 환경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TV 기업 PR 광고의 공익적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