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정보화 사회에서의 광고매체
Ⅲ. 정보화시대의 인구학적 특성
Ⅳ. 광고수용자의 인식변화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비교광고가 수용자의 감정,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비교광고, 일반광고 수용자 그룹간 비교 실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수용자로서의 노인계층 특성 연구
광고연구
1992 .03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수용자] 디지털시대의 수용자 대중과 시민사회
방송문화연구
1997 .12
인터넷 신문 광고의 수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 Q방법론적 접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5 .12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코드의 변화와 수용자
초등우리교육
1999 .07
3D 영상이미지가 수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기존광고에 나타난 외래어 광고문안이 수용자에게 미치는 광고효과
광고연구
2000 .09
수용자의 기대와 기존 태도 방향이 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2 .12
매체별 3D 콘텐츠 적합도에 관한 수용자 인식 연구 : 수용자의 매체별 개인적ㆍ사회적 중요도 측정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The Estimation of Advertising Audience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5
뉴미디어 초기수용자와 비수용자 비교 : 혁신성, 소비성향, 기기인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