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확장유형에 대한 연구 : 호텔의 외식브랜드 확장 사례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1주제 : 지상파방송사업의 발전전략 : 수직ㆍ수평적 결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05
웹 2.0시대의 지상파방송의 대응전략 : 지상파 콘텐츠 활용방안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영화에 있어서 브랜드 확장과 라인 확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에서 상품 브랜드로의 확장시 고비용 지불용의에 대한 소비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시간적 거리에 따른 확장 브랜드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지역’은 지상파의 강력한 무기다
방송문화
2019 .06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브랜드 확장의 시점 제시유형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지상파채널의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 확장 전 모 브랜드 평가, 적합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품질 변량, 브랜드 확장 수에 대한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스포츠 용품별 브랜드확장 평가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수평적 미디어 환경과 미디어 대칭 규제 - 지상파방송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9
e-브랜드와 off-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비교연구 :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확장시 고려해야 할 선행변수의 개념적 탐색연구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12
지상파 후속시장으로서 케이블 방송 : 지상파 프로그램 재방영의 현황과 성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