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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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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용학 (수원대학교) 김인구 (이화기업) 나준희 (충주대학교)
저널정보
대한경영학회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년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행연도
2007.4
수록면
203 - 215 (1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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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브랜드 확장의 시점이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자 진행하였다. 즉, 브랜드 확장의 시점을 가까운 미래로 제시하는 경우와 먼 미래로 제시하는 경우를 구분하여 확장제품의 태도를 비교하였다.
연구결과, 브랜드 확장의 시점을 가까운 미래로 제시하는 경우, 비유사 확장에 비해 유사 확장의 확장제품 태도가 더욱 긍정적이었다. 그러나 브랜드 확장의 시점을 먼 미래로 제시하는 경우 유사확장의 확장제품 태도와 비유사 확장의 확장제품 태도 간에는 차이가 없었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실험
Ⅳ.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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