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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실험
Ⅳ.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간적 거리에 따른 확장 브랜드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시간적 거리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 전략이 확장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7 .01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05
브랜드 확장 시 가격과 품질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영화에 있어서 브랜드 확장과 라인 확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PL의 브랜드확장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브랜드 적합도 인식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10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09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12
서비스기업의 브랜드 확장유형에 대한 연구 : 호텔의 외식브랜드 확장 사례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브랜드 확장에서 제품카테고리 유사성과 제품속성 유사성의 비대칭 효과에 관한 연구 : 전기자동차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확장제품의 시장진입시기가 확장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브랜드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09 .04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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