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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반지의 제왕’_스스로 반지의 제왕의 주인공이 되어보다, 해밀턴의 호비튼
국토
2018 .08
[맹자, 극장에 가다 ②] 도대체 '착한' 권력이란 가능한가? 《맹자》와〈반지의 제왕〉
중등우리교육
2004 .10
[맹자, 극장에 가다 ②] 도대체 '착한' 권력이란 가능한가? 《맹자》와〈반지의 제왕〉
초등우리교육
2004 .10
『성서의 텍스트로 읽는 영화의 알레고리』 : 영화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사랑의 블랙홀〉, 〈헨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0
[기자가 본 한 권의 책] 반지성을 혐오하고 반항을 꿈꾼다면
중등우리교육
2006 .02
게임 이용시간 현황(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8
매체 연구방법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방향; 매체비교연구와 매체속성연구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텍스트에 교육을 입혀서 콘텍스트를 형성한다
초등우리교육
200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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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등우리교육
2007 .02
문화매체와 매체산업
문화정책논총
1988 .12
매체 환경변화에 따른 컴퓨터 게임의 위상과 특징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반지성주의와 파쇼적인 것들의 정치를 넘어선 진보의 정치로
뉴 래디컬 리뷰
2013 .09
매체 언어 교과서에 대한 비판적 고찰
청람어문교육
2019 .01
[요약문] 빅데이터와 텍스트 분석기법 활용 방안 모색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KGC2012] 국산 스마트폰 게임에 대한 분석 및 매체에서 보는 '매력적인 게임의 조건'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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