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영화의 기호와 의미
3. 기호의 분석
4. 사례분석
5. 맺으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TL의성공스토리 : 또다른 차별화를 찾아서
Korea Business Review
2005 .08
패션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노동가치론으로 읽는 상품기호학
뉴 래디컬 리뷰
2003 .12
TV 속의 성(gender) 역할에 대한 이데올로기 : 기호학적 구조주의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음악기호학과 새 악기의 창조
대학교육
1983 .01
대중문화 읽기를 위한 방법으로서의 기호학
미술과 교육
2008 .06
영화 ‘변호인’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 1,000만 관객은 무엇을 보았는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한국적 광고에 대한 감정 반응의 특성과 요인 탐색 : TV CF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08
신화비판의 기호학과 조직의 신화 읽기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광고의 기호학 : 당대의 텍스트비평에서 소비자문화에 대한 역사적 접근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TV-CF에 사용된 전통 문화 요소와 사용 양태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한류의 기호학적 해석 : 장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론’ 입장에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