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기
2. 광고의 기호학: 그 유용성에 대하여
3. 광고의 기호학: 그 한계에 대하여
4. 광고의 기호학: 그 미래에 대하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기호학 : 컨텍스트 ( context ) 에 충실한 텍스트 ( text ) 비평을 향하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패션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광고비평에 대한 이론적, 방법론적 접근 : 광고의 기만성 문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6
근대의 그늘을 어떻게 걷어 낼 것인가? : 김동춘, 『근대의 그늘』(2000, 당대)
뉴 래디컬 리뷰
2000 .09
[서평]냉전적 시각을 넘어서서 바로보는 북한과 통일 - 강정구, <통일시대의 북한학>(당대, 1996)
경제와사회
1996 .09
개발주의를 비판하는 힘 있는 목소리 - 홍성태,『개발주의를 비판한다 : 박정희 체계를 넘어 생태적 복지사회로』(당대, 2006)
경제와사회
2007 .06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특집비평/비평3: 변혁운동론 시각]비역사적 구조 분석
경제와사회
1994 .09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영화선택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광고, 비평, 그리고 기대개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