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조사개요
Ⅱ. 인력현황
Ⅲ. 여성인력의 당면 문제에 대한 인식
Ⅳ. 업부별 개인성향 적합성
Ⅴ. 리더십 유형
Ⅵ. 결론 및 논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3발표 : 방송업계 여성인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5
제5발표 : 홍보업계 여성인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5
광고업계 여성전문인력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12
제1발표 : 학계 여성인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5
홍보업계 여성전문인력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12
제2발표 : 신문업계 여성인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5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교육의 현황분석을 통한 전문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광고연구
1993 .06
[발표] 여성장애인 경제활동 참여 활성화 방안
세미나·토론회
2007 .12
여성 IT인력의 현황과 잠재력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요금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정량적 가치와 광고업계의 인식구조를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