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카피의 형태가 기억과 설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광고카피의 문채 분류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3 .12
개인적 관련성, 광고의 카피형태와 정보수준이 기억과 설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한문 문체의 분류적 연구
아세아연구
1960 .06
한문 문체의 분류적 연구(2)
아세아연구
1960 .12
방송광고언어가 청소년의 언어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등학생의 TV 광고카피 모방사용 행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카피리서치의 발전과정과 연구과제
광고연구
1994 .05
文体의 硏究‒話用的 分析을 中心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3 .01
카피라이팅에 있어 통제와 카피산출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DMB에서의 광고 유형 분류와 광고 종류 가능성 탐색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