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영화 매체 변화 양상 연구 : “보다”에서 “(행)하다”로
씨네포럼
2009 .10
마샬 맥루한의 매체미학에 기반한 디지털댄스의 확장적 기능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3
출판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의 캐릭터 변형 연구 : 영화 <다크나이트>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4 .06
비디오게임에 대한 매체 공간적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현대미술의 매체환경 대응과 그 의미
현대미술학 논문집
2011 .12
만화 〈타짜〉와 영화 〈타짜〉의 비교 : 서사구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6
스크린 매체와 인쇄 매체의 관계 설정을 전제한 그래픽 디자인 교육 과정의 결과와 확장 가능성
글짜씨
2017 .06
[연출가 윤시중과의 만남] 매체는 매체일 뿐
공연과이론
2018 .12
매체 랩과 매체 오페라
현대미술학 논문집
2000 .12
멀티미디어 정보를 위한 매체와 표현 요소의 선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매체의 소비자 사용성 분석을 통한 디자인 트랜드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매체의 만족도와 태권도장 애호도와의 관계
무예연구
2015 .12
Content-Appropriate Media Applied to Information Design : Frank Lloyd Wright's Fallingwater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웹툰의 매체전환 과정에 관한 연구 :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4 .06
Learning to be Creative: Experimenting with Visual Media in Dance Ethnography
무용예술학연구
2008 .01
영화의 디지털 게임성 수용에 관한 연구 : 〈인셉션〉 분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3 .06
21세기 커뮤니케이션 매체예술의 전망
한국조형예술학회 학술대회
2001 .01
숭고의 표현 형식에 관한 연구: 매체예술의 시간성을 중심으로
현대미술사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