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Summary
1. DESIGN BACKGROUND AND OBJECTIVES
2. DESIGN CONCEPTS AND DIRECTIONS
3. DESIGN
4. DESIGN RESULT AND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체의 소비자 사용성 분석을 통한 디자인 트랜드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지면매체 시각정보체계의 디자인프로세스 구조요소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멀티미디어 정보를 위한 매체와 표현 요소의 선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출판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의 캐릭터 변형 연구 : 영화 <다크나이트>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4 .06
매체미학에서 시각디자인의 멀티융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작품에 나타난 토탈디자인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0 .12
유기적 통합의 개념으로 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가구디자인 특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6 .08
스크린 매체와 인쇄 매체의 관계 설정을 전제한 그래픽 디자인 교육 과정의 결과와 확장 가능성
글짜씨
2017 .06
현대 공간 디자인의 매체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10
매체 랩과 매체 오페라
현대미술학 논문집
2000 .12
매체 특성에 따른 네비게이션 유형 및 디자인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디자인▪예술 참여 유인 요소로서 광고 영상 매체와 비 영상매체가 참여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8’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매체의 만족도와 태권도장 애호도와의 관계
무예연구
2015 .12
매체에 따라 적용된 디자인요소의 비교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정보디자인에서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멀티미디어 사용원리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8 .04
시각문화콘텐츠에 나타나는 미각의 시각표현 연구 : 만화, 영화 <식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3
디자인에서의 4차 산업과 융합콘텐츠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