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배경: 동작 포착 기술
3. 최근 기술 동향
4. 기술의 적용과 한계
5.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3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의 무게중심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요소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기대 효과의 자동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Research based on Performance Technology : based on the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in R Animation Company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디지털 모션 캡쳐(Motion Capture)를 위한 3D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탄성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3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중국 전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민족문화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