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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서론
2. 연구의 배경
3. 기대효과의 생성
4. 결과
5.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감사의 글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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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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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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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1
애니메이션 캐릭터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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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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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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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5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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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5
연극대본을 통한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의 자동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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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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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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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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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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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탄성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3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디지털 모션 캡쳐(Motion Capture)를 위한 3D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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