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사사점과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멤버십마케팅 운영 : 텔레마케터의 고객지향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호텔정보시스템의 기술수용모델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콜센터의 텔레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종업원의 시장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2 .0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호텔 레스토랑의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종합병원의 전략 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조직공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호텔기업의 고용형태를 조절효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0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호텔 구성원의 엔터테인먼트적서비스 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7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 및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8
여행사 종사원의 셀프리더십, 태도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5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병원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