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상거래 (Mobile-Commerce) 수용에 미치는 기술적, 경험적 영향과정의 요인들에 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TAM)의 확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모바일 상거래에서의 신뢰와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Web-Based Global E-Commerce System Modeling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An Empirical Study on Consumers` Adoption of M-commerce : Application of TAM and TPB Mod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3 .06
중국 B2C 온라인쇼핑몰 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9
한ㆍ중 전자상거래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유비쿼터스 미디어의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성 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6
Analysis of Mobile Commerce Usage in Korea
로고스경영연구
2011 .12
우리 나라 전자상거래 정책의 현황과 과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1 .11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Consumer Acceptance of E-Commerce in Korea and China;The Effects of National Culture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An Exploratory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Mobile Commerce Adoption : A User’s Perspective
로고스경영연구
2010 .12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학연구
2012 .02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Comparison of Determinants in Internet and Mobile Commerce Adoption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Factors Affecting User Acceptance of Mobile Commerce Servic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소셜커머스 이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사회적 규범과 가격의식성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12
중국 전자상거래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통상정보연구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