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3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동화에 나타나는 참조현상
4. 동화에 나타나는 참조현상 해결
5. 구현 및 결과
6. 결론 및 향후 계획
7.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동화 자동 생성을 위한 참조현상 해결과 다수 캐릭터 제어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디지털 영상 기법을 위한 자연언어 멀티동화 시간 관계 분석 및 재현
한국정보과학회 언어공학연구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2 .10
멀티미디어 동화수업과 구연동화 수업이 유아의 언어표현력과 그리기 표상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3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Computational Fairy Tales for Childre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8 .06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유아의 숲동화 구연학습이 자기감정조절과 공동체의식 함양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7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CRF를 이용한 대용어 결정 시스템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4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음악이 흐르는 텍스트 애니메이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자연스러운 동화 구연을 위한 등장 인물의 자동 역할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