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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의 범위 및 방법
4. 시지각 유희를 사용한 배너광고의 사례 조사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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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잡지광고에 나타난 Visual pun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정보디자인의 시각정보전달에 관한 연구 : 웹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Visual Pun 사례에 대한 연구 -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광고크리에이티브 요소로서의 Visual Pun효과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애니메이션 영화에서의 Visual Pun 효과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05 .08
참여적 인터넷 배너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과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배너광고의 효율성 재고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인터넷 뉴스사이트 배너광고의 표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소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넷 배너광고 스타일 연구 - 포스트모더니즘 관점에서 본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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