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인터넷 베너광고의 고찰
3. 효과적인 베너광고의 표현
4.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5.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참여적 인터넷 배너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과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배너광고의 효율성 재고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소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넷 배너광고 스타일 연구 - 포스트모더니즘 관점에서 본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인터넷 배너광고에서의 키네틱 타이포그래피의 표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인터넷 배너광고의 디자인 유형과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12
인터넷 패션소호쇼핑몰의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효과적인 촉진 전략 연구 : 여대생의 인터넷 쇼핑몰 방문경로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2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시지각 유희를 이용한 인터넷 배너광고의 활용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0